본문 바로가기
생활이모저모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

더페이스샵

 

 

 

안티에이징+고수분+각질케어+부스팅 효과를 한번에 해결하는 첫단계인 안티에이징 세럼

 

더페이스샵의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입니다

 

세럼구입했는데 여행용 파우치까지 선물로 ㅋㅋ 넘~ 좋네요

 

 

 

 

박스 개봉하니 세럼과 같이 화장솜도 들어있네요

 

왜 자꾸 땡잡은 느낌이 드는 걸까요 ㅎㅎ

 

 

 

 

 

고보습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을 안정화시킨 크리스탈 입자와

 

천연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딸라소 워터를 담은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은 스킨케어의 첫단계에 즉각적으로 피부에 흡수되어

 

안티에이징, 보습효과, 각질정돈까지 도움을 준답니다.

 

 

 

 

 

같이 들어있는 더테라피 그린티 화장솜

 

일반 화장솜이랑 다르죠.

 

각질제거용 화장솜으로 앞면에는 녹차색을 띄고 일반 화장솜보다 더 두꺼워요

 

고급짐^^

 

 

 

 

잔주름이 많은 나의 손~부끄러와요

 

안티에이징을 바라며 손에다 먼저~~

 

 

 

 

신선한 딸라소 워터와 천연 에센셜 오일로 빈틈없이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고 되어있는데

 

확실히 수분감이 뛰어나고 바른뒤 광택까지 있어요.

 

GOOD!!

 

 

 

 

여행용팩에는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과 에센셜 포뮬러 클린징 폼

 

그리고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이 들어있어요.

 

여행시 잘 사용하겠네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열심히 발라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