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강화도에서 맛있는 점심//수제 돈가스와 뚝배기 어묵우동

 

 

강화도 가는 길에 점심을 해결해야 해서

근처 돈가스 전문점을 본 적이 있어 찾아갔더니 문을 닫았지 뭐에요 ㅠㅠ

 

다른 곳으로 움직이기에는 시간이 촉박해서

근처 보이는 식당에 들어갔답니다.

메뉴에 돈가스가 있는 것만 보고 들어갔는데...

다행히 일식을 잘하는 곳 ㅎㅎㅎ

 

 

 

 

크지 않은 아담한 가게

 

 

 

 

 

 

 

 

일본 인형들과 일본 술이 진열되어 있고

메뉴를 사진으로 찍어 올려 놓았네요.

 

 

메뉴를 보니 점심 식사와 저녁에 안주류로 나누어져 있는데

저녁 안주메뉴가 다양하게 있는 걸보니 

포차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돈가스를 유독 원했던 큰아이는 당연 수제 돈가스를

저는 뚝배기 어묵우동을 주문했답니다.

 

 

 

 

 

 

우동덕에 사진이 뿌옇게 ㅋㅋ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답니다.

주인장의 손맛을 보고 여기 맛집이라는 걸 바로 알았답니다.

 

 

 

 

 

 

수제 돈가스

돈가스가 양이 적어 보이죠?

아니에요~

실물은 훨씬 크다는 사실^^

완전 맛있어요.

돈가스 전문점보다 더 맛있다는 사실...

 

 

 

 

 

 

더 놀란 것은 바로 이 우동입니다.

뚝배기 어묵우동

양도 엄청 많구요~

정말 정말 맛있답니다.

뚝배기에 나올때부터 어~~비주얼~~장난아니다..했는데

맛은 너무 맛있습니다.

 

그냥 들어갔는데 맛집^^

비록 시간이 없어 거의 흡입하고 나오기는 했는데

담에 또 들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