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돈까스클럽의 맛있는 메뉴

돈까스클럽

 

 

동네에 돈까스클럽이 생긴지가 조금 되었는데요.

 

점심때 먹으러 갔다가 줄이 넘~~ 길어 들어가지 못하고 돌아오기를 여러번 했답니다ㅠㅠ

 

그러다 결국 한산한 시간대를 골라 들어갔지요.

 

 

 

 

내부 인테리어가 딱딱하지 않고 나무를 이용해서 꾸며져서 자연친화적?

 

아무튼 분위기는 좋네요.

 

아이들과 가족단위의 외식으로 좋아 그렇게 사람들이 많나 봅니다.

 

 

그럼 주문을 해볼까요?

 

 

 

 

 

돈까스 클럽이니 돈까스를 맛봐야 겠지요 ㅎㅎ

 

치즈 돈까스를 시키려다 피자도 시킬거라 등심 돈까스로~

 

우동도 같이 나와서 넘 좋네요.

 

 

 

 

 

 

 

토마토 미트 스파케티

 

개인적으로 돈까스보다 스파게티가 훨씬 맛있었네요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 ㅎㅎ

 

정말 맛나요~~

 

꿀에 콕 찍어 먹을면 입속이 달달하니 행복하답니다

 

 

세명이 가서 이렇게나 많이 먹었답니다.

 

셀러드도 시킬까 했는데 풀을 안좋아하는 이들이 있어 패쓰 ㅋㅋ

 

 

저는 한식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 이렇게 먹어도 김치찌개가 생각이 나는 것 ..살찐다요

 

 

돈까스클럽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족들이 가서 먹으면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면 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아요.

 

 

  

 

 

 

'냠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치커피  (19) 2016.07.27
맛있는 로이스 초콜릿  (11) 2016.07.20
빽선생의 역전우동  (10) 2016.07.15
일본 바나나빵 & 병아리빵  (5) 2016.07.05
롯데리아 치즈케잌빙수 & 치즈스틱  (4) 2016.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