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통영가면 꼭 먹는 꿀빵~통영명가꿀빵

 



어릴적 정말 즐겨 먹던 꿀빵.
그땐 동네 제과점에서 쉽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젠 통영에 가야 먹을 수 있는 명물이 되었네요.

 




통영에도 워낙 많은 꿀빵집이 있어
어릴적 먹던 꿀빵이랑 젤 비슷한 집을 수소문해서 샀답니다ㅎㅎ


 

 




깨와 꿀의 조화
역쉬 꿀빵입니당~~

 

 

 




꿀빵을 싸고 있는 종이색이 다르지요.
왜냐하면~~
꿀빵 속의 앙금이 다른 재료라서 표시하기 위함이에요.



 

 

 


제가 젤 좋아하는 팥입니당ㅎㅎ

 

 




팥, 흰앙금, 녹차, 유자
네가지 종류의 꿀빵인데요
유자도 특유의 향을 가지고 있어 맛있어요.

 

통영가면 꼭 사는 통영꿀빵~
통영꿀빵이 맛있기는 해도
어릴적 그 꿀빵이 전 젤 맛있었네요.
그시절 추억이라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