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삼립 아시나요 // 카스텔라 아이스크림

 



더워지면 더욱 많이 찾는 건~~
바로 아이스크림이지요.
시원하면서 달달한 ㅎㅎ



이 늦은 시간에 냉동고를 열어 꺼낸 아이스크림
카스텔라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삼립 아시나요는 아주 예전에도 먹었던 아이스크림인데
34년 전통이라네요~

 

 





원래는 밀크만 있었는데
모카도 나왔네요.


 

 




삼립 아시나요 부드러운 밀크

 





삼립 아시나요 모카

 



부드러운 카스테라 사이에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의 조화~~
ㅋㅋ 맛있습니당

밀크도 맛있는데 전 모카도 좋네요~~

두개를 다~먹었는지 궁금하시죠~~
반반씩 나눠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