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착한 수제식빵 "식빵공장" //치즈식빵&밤식빵


빵을 사랑하는 냠이네
수제식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식빵공장을 들렀답니다.

 



 


식빵공장은
수제식빵전문점으로 빵나오는 시간이
각각 달라서 시간에 맞춰가면 원하는빵을 사올 수 있어요.
제가 들렀을때도 식빵이 많이 빠져있더라구요.


 

 




식빵종류가 다양해서 신중히 고른
큐브치즈식빵밤식빵

 

 





식빵 겉에 치즈가 보이죠~ㅎㅎ
식빵공장의 식빵은 손으로 뜯어 먹는 식빵이에요.
그래서 엄청 부드럽답니다.



 

 



안에도 치즈가 가득
정말 맛나 보입니다~

 

 





밤식빵도 안에는 밤이 가득 들어 있어요.



 

 

 



부드러운 식빵과 고소하고 달달한 밤의 조화^^~

고소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밤식빵 추천합니다.
전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식빵이
더더~~ 맛있네요.



 

 



오늘 낮에 커피를 넘나 많이 마셔서
커피 대신 우유랑 같이 먹었습니다.

아는 분이 먹어보고 생각보다 별루다고
해서 기대않고 구입했는데
전 아주 만족스럽네요.
그래서 종류별루 다 먹어 볼 예정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