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모저모

아모탈 키핑 아쿠아 마스크팩으로 피부관리

 

예뻐지는 시간 ㅋㅋ

팩을 하려고 하나 꺼냈네요.

원래 귀찮아서 붙이고 기다리고 이런 걸 못해서...

그래도 선물로 받은 거니까 해볼랍니다.

 

 

아모탈 키핑 아쿠아 마스크팩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

그리고 보습작용으로 수분맬런스를 유지시켜주는 팩이랍닏다.

주름개선에 도움까지 주네요.

 

 

 

 

 

 

요즘 팩은 이렇게 stap 1, 2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이건 에센스를 먼저하고 마스크팩을 하는 것이네요.

 

 

 

 

 

 

 

피부에 유해한 8가지는 out.

 

 

 

 

 

 

 

먼저 수분유지 촉촉피부를 가꾸어주는 화이트닝 에센스를 먼저 사용합니다.

 

 

 

 

 

 

 

아모탈 미백 에센스는 투명하면서 끈적이는 액쳉인데요.

흡수가 굉장히 잘되서 바르고나면 끈적임이 없어요.

 

 

 

 

 

 

 

에센스가 흡수가 다 되면 본마스크를 꺼내 붙여주면 됩니다.

약 20분동안 편안하게 휴식한 후 떼어내면 됨.

붙이고 기다리는 걸 못하는 냠이 ㅋㅋ

휴식은 커녕 집안을 막 돌아다녔네요.

아쿠아팩이라 붙이니까 시원한감이 확실히 있어요.

 

마스크팩은 꾸준히 할때 효과를 보는데

과연 매주 이걸 붙이고 있을지가 의문스럽다능...ㅋㅋ

 

그래도 하고나니 매끈매끈 촉촉 좋네요.